목재정보콜센터(143341)운영

  • 목재문화 인지도개선
  • 목재정보콜센터
  • 현재 위치목재정보콜센터(143341)운영
01.

콜센터 안내

목적
기후변화, 친환경, 친건강 등 사회적 이슈에 따른 목재에 대한 수요증가에 따라 목재에 대한 정보를 국민들에게 보다 쉽고, 체계적이며,
유용하게 제공하기 위해 수신자전용회선을 구축하고 운영함
주관
목재문화진흥회, 산림청
주요상담내용
  • 1.목재 및 목공관련 정보
  • 2.목재문화 및 산업관련 정보
  • 3.주요 목재관련 기관 및 부서 안내
  • 4.목재관련 주요 제도, 행사, 사업 안내
  • 5.기타 국민들이 목재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항
상담방법
수신자 전용회선, 국번없이 ‘143341’
02.

콜센터 고객 서비스 헌장

목재문화진흥회 목재정보콜센터 임직원은 최상의 목재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이 목재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갖도록 노력하며, 국민의 목재이용이 생활활 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사명이자 보람으로 여기고 다음과 같이 고객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1우리는 고객이
    목재에 대한 최상의 정보를 제공받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겠습니다.
  • 2우리는 고객에게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3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고 해당기관에 전달하겠습니다.
  • 4우리는 고객에게
    잘못 제공된 서비스를 바로 고치고, 개선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창조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혁신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